공지사항
2025-01 21
선문대학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 다음 내용과 붙임 자료를 참고하여 소정의 입학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. 〇 등록 대상: 신입학(수시 문서등록자 및 정시 최초합격자), 편입학 최초합격자 〇 등록 절차 ◼ 고지서 출력: 2025. 2. 4.(화) 16:00부터 출력 가능(정시합격자도 조회 가능) -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(ilove.sunmoon.ac.kr)에서 등록금 고지서 및 합격증 출력 가능 - 보훈장학 대상자는 「대학수업료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」를 (즉시) 팩스 송부 후 빠른 등기 우편으로 입학처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※팩스: 041-530-2976) (※주소: 충남 아산시 선문로221번길 70 본관 303호 입학팀 입학담당자 앞) 〇 신입생 본등록 기간: 2025. 2. 10.(월) 10:00 ~ 2. 12.(수) 16:00까지〇 편입생 1차 등록 기간: 2025. 2. 5.(수) 10:00 ~ 2. 7.(금) 16:00까지 ◼ 고지서 출력 및 등록방법 (※상세 등록 방법:「2025학년도 신입학(수시, 정시) 및 편입학 본등록 방법 안내」파일 확인)입학처 홈페이지 ▶ 「2025학년도 신·편입생 등록금 납부」 클릭 ▶ 개인 인적사항(성명, 연락처, 생년월일) 기입 후 고지서 확인 ▶ 등록금액 확인(수업료 및 기타 경비) ▶ 지정된 가상계좌로 금액 입금 ▶ 납부 완료 즉시 등록증 출력 가능(등록 완료) ◼ 충원합격자는 충원 자수별 등록기간 별도 안내 예정※ 등록 기간 내 미등록 시 합격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※ 학자금 대출 신청이 등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. 학자금 대출 신청 승인 기간과 등록기간이 다르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〇 등록 방법: 가상계좌 계좌이체(계좌는 1인 1지정 계좌) ◼ 등록금 고지서에 개인별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. ◼ 개인별 가상계좌 부여됨에 따라 입금자명은 학생 이름이 아니어도 무관합니다. ◼ 납입 금액은 사전에 등록금 및 기타 납입 금액이 지정되어 있습니다. (기타 납입 금액은 선택 사항입니다.) ◼ 등록 관련 문의: (041)530-2033~2039(선문대 입학팀), (041)530-2184(선문대 재무팀) 〇 입학식,오리엔테이션 / 학자금 대출 / 수강신청 / 교통편/ 기숙사 선발 등: 입학처 홈페이지 「2025학년도 신입학 최종 등록 및 유의사항 안내」자료 확인 (등록 세부 방법, OT일정, 교통안내, 수강 신청, 기숙사 신청 등 세부사항은 붙임자료에 안내되어 있습니다.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) - 선문대학교 입학처 -...